google-site-verification: google19da2484562f6753.html naver-site-verification: naver3756af53ff0ee605d30c9910ce77bca1.html 사랑은 행복하게 :: 포항철학관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청암철학관

여름이 가고 가을의 문턱에 들어셨네요.

금년에 신년운세를

포항유명한철학관에서 봤는데요.

금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할꺼라고 했는데

지난 주에 교통사고가 나서

아까운 내 차

페차했어요.ㅠ.ㅠ.

다행히 몸은 다치지 않았어요.

그래서

포항사주 잘보는 곳을 수소문하니

가까운 안강에

계시더라구요.

알고 보니 정말 유명하신 분이시더라구요.

포항사주 청암철학관

위의 책을 쓰신 분이시더라구요.

이런 책을 쓰시다니

용기가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데요.

전화로 예약을 하고

단숨에 달려가서

상담을 했어요.

포항사주 포항철학관 청암철학관

상담결과는

금년에 교통사고 조심이구요.

한번 사고가 났다고 하니

그래도 또 날 수가 있데요.

그러시면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 주시더라구요.

음식점을 선택할 때 전문음식점을 찾듯이

사주상담도 마찬가자리고 하세요.

여러가지 학문을 자랑하는 철학관은

사주상담을 잘못한데요.

그 이유는

한가지 학문으로 부족해서

다른 학문들을 자꾸 접목을 한데요.

그래서 짬뽕이 되어서 상담을 잘 못 한데요.

포항철학관 청암철학관

사주상담은 사주로만 해야 가장 정확하다고 하세요.

사주란 프로그램이

사람의 정신세계와 생존의 방법을

유일하게 가지고 있다고 하세요.

일단 믿기 어려우시니

카카로스토리에서

"사주박사가 풀이하는 사주"

를 검색하시고 소식받기 부터 하세요..

저는 청암선생님과 상담후에

정신이 번쩍 들었어요.

제 직업 선택이 잘못되었다고 했어요.

그래서

청암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을 듣고는

직업을 하루 아침에

바꾸어 버렸어요.

근데,

직업을 바꾸고 나니

하는 일이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신기해요.

뭐 하느냐구요?

비밀이예요.ㅎㅎ

포항에서 가까우니

직접 방문하셔도 되구요.

전화상담도 되요.

쩌암새 있는 글이 아니어서 영 그러네요.

좋은 시간들 되시기 바랍니다.

연락쳐:청암 박재현 010-3566-0344

 

Posted by 뽀르니의 생각 :